배틀그라운드 배그 신맵 비켄디 설원맵 크기, 특징 알아봐요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로스트아크 등 대작 게임의 등장에 의해 점점 사그라들고 있는데요, 블루홀에서는 회심의 일격으로 설원 맵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신맵은 언제나 즐겁죠.


사녹 맵이 처음 나왔을 때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색다름에 다시한번 열정이 불타올랐었는데요, 이번 신맵 비켄디에서도 동일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추운 겨울인 만큼, 새로 나올 비켄디(설원) 맵에서 플레이하면 몰입감이 상당할 것 같은데요, 눈이 내린 배그 신맵의 크기와 특징, 업데이트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대기지점에서는 사녹맵의 사과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눈덩이' 가 추가됩니다. 대기지점에서 눈을 던지며 신나게 놀 수 있겠네요.



배그 신맵 크기


배그 신맵 '비켄디'의 크기는 6x6 으로, 4x4크기인 사녹보다 훨씬 큽니다. 에란겔과 비슷한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맵을 살펴보면, 눈이 덮인지역과 눈이 덮이지 않은 지역이 섞여있습니다. 중앙 하단에 위치한 '캐슬' 지역이 제일 핫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배그 신맵 특징

눈이 덮인 지역에서는 발자국과 차량 흔적 등이 남으며, 시간이 지나면 내리는 눈에 의해 자국들이 메워진다고 합니다. 더욱더 디테일해져 몰입감이 상승할 것 같습니다.


거기다 첫 자기장이 매우 좁은 편이라서 더욱 더 신속하고 긴장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업데이트는 모바일/PC 버전 모두 비슷한 시기에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신맵을 즐길 수가 있겠습니다.



배그 신맵 차량

차량은 설원 맵에 걸맞는 스노우 모빌이 추가됩니다. 최대 2인승입니다. 마치 콜오브듀티를 연상케 하네요. 1인칭으로 즐기면 속도감도 훌륭할 것 같습니다. 


가속이 느리고 급정거 시 미끄러짐 현상이 발생합니다.



배그 신맵 총기

비켄디 맵에서는 SCAR 총기 대신 G36C 총기가 드랍됩니다. 5.56mm 탄이 사용됩니다.


테스트 인원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전체적인 총기 드랍율은 사녹과 에란겔,미라마 맵의 중간정도라고 하며, M416의 경우 드랍률이 상당히 낮다고 합니다.



배그 신맵 드랍템

다른 맵들과 달리 비켄디 맵에서는 3레벨 헬멧과 군용조끼가 필드에서 드랍이 됩니다. 흰색 길리슈트도 추가되어, 더욱 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배경의 변화

배경이 설원 배경으로 바뀝니다. 에베레스트에 오른 느낌이네요.



배그, 되살아날 것인가?

최근까지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의 출현 이후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로스트아크의 열기도 식어가고 있는 지금, 새로운 맵을 발표하며 재기를 노리고 있는데요.



FPS 게임에서 새로운 맵을 플레이한다는 것은 새로운 게임을 만나는 느낌을 주는데요, 다시한번 색다른 매력으로 유저들에게 다가오는만큼, 앞으로의 배틀그라운드가 기대가 됩니다.


배그 신맵 비켄디 공식 트레일러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