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핵에서 조금이라도 안전한 카카오 배그를 즐기시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플레이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왜 핵의 수요가 왜이렇게 늘어난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스팀의 '거래 기능' 때문입니다. 스팀에서는 게임을 하면 얻을 수 있는 배틀포인트로 상자를 구매하고, 현금으로 캐쉬아이템인 열쇠를 구매하여 상자를 열어 이른 바 '레어' 아이템이 나오면 적게는 수 만원 부터 수십만원 까지의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는데요,
이 점 때문에 중국에서는 수 많은 핵 유저들이 생성되고 있는 것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핵 유저들은 단순 재미로 핵을 사용한다면, 중국에서는 수익적인 목적으로 이를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도 많고 PC방까지도 이를 독려하는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원천적으로 봉쇄하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됩니다.
그러므로 배틀그라운드는 카카오배틀그라운드를 이용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얼른 근절되어야 할텐데 그것은 너무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사실 어떤 게임이든 핵이 존재하는데요, 인기가 높은 만큼 핵도 많은 것 같습니다.
3. 이벤트의 차이
이벤트에 있어서는 카카오배그가 장점이 많습니다. 스팀에서는 할인이 이벤트의 대부분인 반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이번 방학을 기념하여 7월 초에 할인 행사를 했고, 꽤 자주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출석체크와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 내 포인트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따로 주어
배틀그라운드 전용 컴퓨터나 각종 게임아이템, 1박 2일 여행 관련 티켓, 배틀그라운드 가방이나 각종 시그니쳐 상품에 응모하여 이벤트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만큼, 이벤트가 시작되면 다른 게임에 비해 비교적 수량이 빨리 소진되는 편입니다.
4. 실력의 차이
한국인들의 게임실력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높습니다. 빠른 인터넷 속도와 기술력으로 PC방이 전국적으로 퍼져있는데요, 그만큼 게임을 즐기는 인원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배틀그라운드 강의가 활발하게 생산되고 있어서 배틀그라운드의 실력을 키우는 것은 너무도 간단합니다.
혼자 할 때는 알지 못했던 것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생산되고 유통되기때문에
게임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 되어있어서 한국인이 많은 카카오 서버의 높은 레이팅에서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어야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 내에서 레이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수준에 맞는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카카오 배그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실력이 스팀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보다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실력이 높은 곳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그래도 조금은 나은 곳에서 플레이하고싶다면 스팀배그에서 해외 서버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무리
배틀그라운드는
너무도 잘 만든 게임이 분명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렇게나 많은 인기를 순식간에 독점하고 있으니까요, 게임이 출시 된 지 1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그 인기는 식을 줄을 모릅니다.
제 글로 여러분들께서 서버를 선택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공유 부탁드릴게요.
저도 최근에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여 즐기고있는데요, 정말로 엄청난 게임인 것은 분명합니다. 100명이라는 사람이 한 맵 안에서 플레이하는 시대가 올줄 누가 알았을까요?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